2025년 가을학기 호호체육관 개강

작년 하반기부터 문화연대와 함께 시작한 서울대내 ‘호호체육관’ 프로그램은 이번 가을에도 진행중입니다. 지난 학기와 동일 종목인 베드민턴으로 9/17일(수)부터 개강했습니다. 호호체육관은 함께 즐기는 생활체육 여가로 노동자의 삶을 개선하려는 고민에서 비롯하여, 누구나 건강하게 노동하고 휴식할 권리, 대학공간 구성원 모두가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여러 대학들에서 진행중입니다.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 서울대시설지회 소속의 청소와 경비 직종 등 시설관리직 노동자분들이 함께하고 계시는데요, 호호체육관은 노동자와 학생이 스포츠를 매개로 만나 대학에서의 일상을 공유하고 평등한 공동체 구성원으로 관계 맺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혹시 추가로 학생 참여자로 등록해 배드민턴을 주기적으로 배우고자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010-2476-9789 연락처나 비서공 인스타 @biseogong_snu DM으로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일상 속 노학연대의 기반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위 링크를 통한 모금도 많이 참여해주시면 깊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www.socialfunch.org/hoho2025-2 호호체육관이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